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업무협약체결[12.16]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12-16 16:52
조회
424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지역발전협력실(실장 김제호)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사무총장 임재현)과 태권도학과(학과장 김형우)와 지난 12월 16일(수) 15시 대학본부 4층에서 김운용컵국제태구너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회홍보 및 상호협력하고 활성화하는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현재 김운용스포츠위원회는 전 IOC부위원장이자 국기원(KKW), 세계태권도연맹(WT)의 창설자이기도 한 고(故) 김운용총재가 올림픽 운동 증진, 대한민국 스포츠의 발전과 스포츠 외교 강화, 태권도 육성과 세계화를 위해 설립한 법인이다. 현재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스포츠외교포럼, 해외지부 사업, 스포츠지원 사업 등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상호간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홍보 △국제스포츠이벤트 개최 상호 협력 및 지원 등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임재현 사무총장은“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와 이번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 국제 스포츠이벤트대회로 자리 잡고 있는 김운영컵 국제오픈태권도대회를 서로 상호 협력 지원을 통해 태권도발전에 이바지 하겠다”라고 전했다.

세한대학교 지역발전협력실장 김제호교수는 “이번 협약으로 우리대학 태권도학과의 우수한 인적자원들이 김운용스포츠위원회 상호 협력체계를 토대로 국제적인대회에 걸맞게 격을 향상시키고 서로 상호협력하여 동반성잘 할 수 있는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아갈 수 있는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지막 이번업무체결에 대해 태권도학과 김형우교수는“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앞으로 재학생들에게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대회운영요원 및 선수참여 등 국제교류프로그램에 여러모로 상호 협력 할 예정이며 재학생들에게 뜻깊은 실전 체험과 및 봉사 활동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KakaoTalk_20201216_164625663.jpg

KakaoTalk_20201216_16462779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