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학과뉴스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신안 임자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 운영 및 태권도 시범 공연을 펼치다.”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129174108
조회
71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태권도학과(체육부장 최공집)1116일 신안 임자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임자초등학교 학생들 대상 찾아가는 태권도 교실을 열었다.


이번 태권도 교실은 학생들의 체력 증진, 스트레스 해소 등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되었다. 태권도 시범 공연은 학생들과 학부모, 지역 주민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임자초등학교 이경호 학교장, 태권도학과 최공집 체육부장 등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임자초등학교장(교장 이경호)도서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기꺼이 발걸음해 준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시범단 및 최공집 체육부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태권도 공연 및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뻤으며 앞으로도 이런 태권도를 연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등을 개발해 학생들이 마음껏 즐기고 체험할 기회를 많이 제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태권도학과 체육부장(체육부장 최공집)뜻깊은 행사에 초대해 준 임자초등학교장(교장 이경호)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태권도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학생들 대상으로 태권도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 체력을 기르고 태권도에 대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우리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가 앞장서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