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학과뉴스

2023년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국제 태권도 캠프 성료

작성자
손민제
작성일
20231115150024
조회
119

[전라남도 지역의 태권도 꿈나무과 대만 국립타이베이이공대학교 부속 타오위안 A&M 고등학교 태권도팀이 세한대학교에 함께 모여 품새겨루기 훈련을 실시하며 태권도의 뜨거운 열정을 불태우고 실력 향상에 매진했다.]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태권도학과는 지난 1028일부터 114일까지 8일 동안, ‘세한대학교 국제 태권도 캠프를 실시하였다.

 

이번 캠프에는 대만 대만 국립타이베이이공대학교 부속 타오위안 A&M 고등학교 태권도팀, 전남체육중학교, 전남체육고등학교, 목포유달중학교, 목포호랑이품새팀, 광주품새연합팀, 강원도동해고등학교 품새팀 등 150여명의 태권도 선수들이 캠프에 참여하였다.

 

또한 최공집 체육부장을 비롯하여 서민영 교수, 김제엽(겨루기) 감독, 최율(품새) 코치 등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체육부장 최공집)의 모든 지도진이 참여해 맨투맨 교육을 진행하며 교육의 장을 빛내고 참가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높였다.

이날 캠프에 참가한 한 태권도장 한치호 관장은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지도진과 학생들의 섬세한 지도를 통해 우리 전라남도 지역 태권도 꿈나무들이 한층 성장하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최공집 태권도학과 교수는 세한대학교 태권도 캠프를 통해 우리 지역 태권도 꿈나무들의 무궁무진한 발전 모습을 보았다. 앞으로도 전라남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가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하였다.

좋아요 0
싫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