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어울림아카데미와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스포츠건강관리학과 간 체육전공자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한 MOU체결

작성자
tkd
작성일
2023-07-05 16:31
조회
697
지난 3월 23일(목)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영암군 공공스포츠클럽 사무실에서 태권도학과(교수 서민영), 스포츠건강관리학과(학과장 송원익)와 ㈜어울림아카데미(대표 신주환)는 체육전공자 일자리 창출, 스포츠 저변확대 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스포츠건강관리학과는 체육전공자 일자리 창출과 스포츠 저변확대 등을 통한 지역 상생과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서 수행하기로 했다.

 

세한대학교 태권도학과 서민영 교수는“㈜어울림아카데미와 함께 지역 발전과 체육전공자들의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세한대학교가 최고의 체육 인재 양성 학교로 자리 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포츠건강관리학과 송원익 학과장은“스포츠 발전을 위해 뜻깊고 의미 있는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체육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세한대학교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주환대표는“체육 발전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태권도학과와 스포츠건강관리학과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체육전공자 일자리 창출 등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어울림아카데미는 교육, 연구, 출판, 체험프로그램 운영, 공연 기획 등 다양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회사이다.

image01.png